수많은 성공 케이스를 바탕으로
매력적이고 잘팔리는 브랜드로
성장 시켜드립니다.
라이온하트의 기대 신작 '발할라 서바이벌' 기대감 증폭을 위해 22인의 크리에이터가 총 84회 라이브를 진행한 초대형 캠페인
발할라 서바이벌라이온하트의 기대 신작 '발할라 서바이벌' 기대감 증폭을 위해 22인의 크리에이터가 총 84회 라이브를 진행한 초대형 캠페인
42개국 여행 혜택이 있는 신한 SOL 트래블 체크카드, 케미가 좋은 인기 크리에이터 조합을 구성해 다양한 카드 혜택 안내
신한 SOL 트래블 체크카드42개국 여행 혜택이 있는 신한 SOL 트래블 체크카드, 케미가 좋은 인기 크리에이터 조합을 구성해 다양한 카드 혜택 안내
크래프톤의 대회 콘텐츠 '레이스 24'를 수피의 아이덴티티로 재탄생시킨 콘텐츠, 수피를 포함하여 총 96인의 PUBG 스트리머들이 참여한 대회
배틀그라운드 레이스 : 수피크래프톤의 대회 콘텐츠 '레이스 24'를 수피의 아이덴티티로 재탄생시킨 콘텐츠, 수피를 포함하여 총 96인의 PUBG 스트리머들이 참여한 대회
SOOP의 LOL 대표 스트리머 김민교의 LOL 저티어 대회, SBA와 서울특별시의 후원을 받아 성대하게 개최한 MKSI
MKSISOOP의 LOL 대표 스트리머 김민교의 LOL 저티어 대회, SBA와 서울특별시의 후원을 받아 성대하게 개최한 MKSI
제네시스 비비큐의 BBQ 치킨 신메뉴를 브랜디드 형식으로 소구하는
콘텐츠 제작
BBQ제네시스 비비큐의 BBQ 치킨 신메뉴를 브랜디드 형식으로 소구하는
콘텐츠 제작
라이엇 게임즈의 주최로 미국에서 진행된 LOL 신규 콘텐츠 아레나를 활용한 '소울 파이트'
소울 파이트 나이트라이엇 게임즈의 주최로 미국에서 진행된 LOL 신규 콘텐츠 아레나를 활용한 '소울 파이트'
'마시는 링거'라는 의료적인 느낌의 USP를 활용한 온라인 통합 마케팅 진행
링거워터'마시는 링거'라는 의료적인 느낌의 USP를 활용한 온라인 통합 마케팅 진행
국내 가상자산거래소 '코인원'이 힙합 콘텐츠'수퍼비의 드랍더비트
시즌2'의 제작지원부문 메인스폰서를 진행
코인원(드랍더비트)국내 가상자산거래소 '코인원'이 힙합 콘텐츠'수퍼비의 드랍더비트
시즌2'의 제작지원부문 메인스폰서를 진행
푸드나무의 '랭킹닭컴'이 오리지널 콘텐츠 '파이트클럽'의 제작지원
메인스폰서 참여
파이트클럽 X 랭킹닭컴푸드나무의 '랭킹닭컴'이 오리지널 콘텐츠 '파이트클럽'의 제작지원
메인스폰서 참여
호요버스의 기대 신작 '젠레스 존 제로' 온라인 플레잉 콘텐츠와 오프라인 행사장 방문 콘텐츠를 조화롭게 구성
젠레스 존 제로호요버스의 기대 신작 '젠레스 존 제로' 온라인 플레잉 콘텐츠와 오프라인 행사장 방문 콘텐츠를 조화롭게 구성
창유의 모바일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에서 MBC '하태주의보
시즌3' 콘텐츠 제작 지원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하태주의보 시즌3/MBC)창유의 모바일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에서 MBC '하태주의보
시즌3' 콘텐츠 제작 지원
넥슨의 기대 신작 '슈퍼바이브' 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여, 대회 형식으로 구성하여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참여
슈퍼바이브 크리에이터 럼블 : 파이트머니넥슨의 기대 신작 '슈퍼바이브' 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여, 대회 형식으로 구성하여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참여
모비릭스의 시뮬레이션 게임 '관우 키우기'의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관우 키우기모비릭스의 시뮬레이션 게임 '관우 키우기'의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2025 LOL 시즌 1 오픈에 맞추어 '나를 뛰어넘어라' 라는 컨셉의 콘텐츠 진행, 이상호 외 9인의 인기 LOL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한 대형 콘텐츠
2025 LOL 시즌 1 오픈런 콘텐츠2025 LOL 시즌 1 오픈에 맞추어 '나를 뛰어넘어라' 라는 컨셉의 콘텐츠 진행, 이상호 외 9인의 인기 LOL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한 대형 콘텐츠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한 게임 행사 PLAY X4 닌텐도 부스에 참여, 행사장 투어 및 수박 게임, 페이퍼마리오 게임 플레이
PLAY X4 닌텐도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한 게임 행사 PLAY X4 닌텐도 부스에 참여, 행사장 투어 및 수박 게임, 페이퍼마리오 게임 플레이
LOL 아레나 모드 1.5 재출시에 맞추어 김민교, 안녕수야의 팀원들과 함께한 본 대회 시작 전 붐업 및 시청자들의 플레이 니즈를 강화시키기 위한 콘텐츠
겨울 축제 아레나 모드LOL 아레나 모드 1.5 재출시에 맞추어 김민교, 안녕수야의 팀원들과 함께한 본 대회 시작 전 붐업 및 시청자들의 플레이 니즈를 강화시키기 위한 콘텐츠
크래프톤의 대표 게임 'PUBG'의 7주년을 맞이하여 제작한 콘텐츠로 올림픽 시즌에 맞추어 실력과 무관하게 많은 크리에이터가 참여할 수 있는 대회 개최
PUBG 7주년 기념 콘텐츠크래프톤의 대표 게임 'PUBG'의 7주년을 맞이하여 제작한 콘텐츠로 올림픽 시즌에 맞추어 실력과 무관하게 많은 크리에이터가 참여할 수 있는 대회 개최
허쉬다크초콜릿을 독점 수입 판매하는 유통기업 '미성패밀리'가
진행한 브랜드 마케팅
허쉬다크초콜릿허쉬다크초콜릿을 독점 수입 판매하는 유통기업 '미성패밀리'가
진행한 브랜드 마케팅
이스카이펀 엔터테이먼트의 MMO RPG 게임 '카르마M'의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카르마M이스카이펀 엔터테이먼트의 MMO RPG 게임 '카르마M'의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LCK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한국 프로게이머들과 함께한 콘텐츠로 SOOP 대표 LOL 스트리머 김민교의 인터뷰로 효과적인 비시즌 콘텐츠 제작
LCK 라인 인터뷰LCK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한국 프로게이머들과 함께한 콘텐츠로 SOOP 대표 LOL 스트리머 김민교의 인터뷰로 효과적인 비시즌 콘텐츠 제작
'EA'의 인기게임 'APEX LEGENDS'아시아 페스티벌 in 마카오,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대표로 참가, 게임 및 대회 홍보
APEX 아시아 페스티벌 in 마카오'EA'의 인기게임 'APEX LEGENDS'아시아 페스티벌 in 마카오,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대표로 참가, 게임 및 대회 홍보
데브시스터즈의 인기 게임 '쿠키런'의 새로운 도전, 실물 카드 게임 쿠키런 브레이버스로 다수의 인기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하여 효과적인 홍보물 제작
쿠키런 브레이버스데브시스터즈의 인기 게임 '쿠키런'의 새로운 도전, 실물 카드 게임 쿠키런 브레이버스로 다수의 인기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하여 효과적인 홍보물 제작
'EA'의 인기게임 'APEX LEGENDS'아시아 페스티벌 in 도쿄,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대표로 참가, 게임 및 대회 홍보
APEX 아시아 페스티벌 in 도쿄'EA'의 인기게임 'APEX LEGENDS'아시아 페스티벌 in 도쿄,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대표로 참가, 게임 및 대회 홍보
국내 독점 유통사 미성패밀리에서 진행한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바세츠'의 광고영상제작,퍼포먼스마케팅 진행
바세츠아이스크림(미성패밀리)국내 독점 유통사 미성패밀리에서 진행한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바세츠'의 광고영상제작,퍼포먼스마케팅 진행
코스닥 상장사 '팜스빌' 기업 이미지 제고 / 미인콜라겐, 미남콜라겐의
브랜드 마케팅과 IMC를 진행
팜스빌코스닥 상장사 '팜스빌' 기업 이미지 제고 / 미인콜라겐, 미남콜라겐의
브랜드 마케팅과 IMC를 진행
GS리테일에서 만든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의 슬림핏 도시락
브랜드 마케팅 진행
GS리테일GS리테일에서 만든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의 슬림핏 도시락
브랜드 마케팅 진행
연예인 김동준님이 레시피에 참여한 다이어트 도시락 '선수바디'의
브랜드 마케팅 진행
선수바디연예인 김동준님이 레시피에 참여한 다이어트 도시락 '선수바디'의
브랜드 마케팅 진행
밀키타를 독점 수입 판매하는 유통기업 '미성패밀리'가 진행한
브랜드 마케팅
밀키타밀키타를 독점 수입 판매하는 유통기업 '미성패밀리'가 진행한
브랜드 마케팅
맨담코리아 브랜드 '갸스비 컬크림'및 '오일페이퍼' 2가지 제품 브랜드 및
퍼포먼스 마케팅 진행
갸스비맨담코리아 브랜드 '갸스비 컬크림'및 '오일페이퍼' 2가지 제품 브랜드 및
퍼포먼스 마케팅 진행
'문톤'의 모바일 수집형 RPG 게임 '심포니 오브 에픽'의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심포니 오브 에픽'문톤'의 모바일 수집형 RPG 게임 '심포니 오브 에픽'의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쿠카게임즈의 SLG 게임 '삼국지 전략판'의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삼국지 전략판쿠카게임즈의 SLG 게임 '삼국지 전략판'의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GAMENOW TECHNOLOGY의 RPG 게임 '원펀맨:최강의남자'의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원펀맨GAMENOW TECHNOLOGY의 RPG 게임 '원펀맨:최강의남자'의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창유의 RPG 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일루전 커넥트창유의 RPG 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릴리스 게임즈의 SLG 게임 '워패스'의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워패스릴리스 게임즈의 SLG 게임 '워패스'의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엔젤게임즈에서 개발한 글로벌 액션 어드벤처 게임 '원더러스'를
홍보하기 위한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엔젤게임즈
(G스타행사)엔젤게임즈에서 개발한 글로벌 액션 어드벤처 게임 '원더러스'를
홍보하기 위한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발할라 서바이벌
신한SOL 트래블 체크카드
배틀그라운드 레이스 : 수피
MKSI
BBQ
소울 파이트 나이트
링거워터
코인원
(드랍더비트)
파이트클럽 X 랭킹닭컴
젠레스 존 제로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하태주의보 시즌3/MBC)
슈퍼바이브 크리에이터 럼블 : 파이트머니
관우 키우기
2025 LOL 시즌 1
오픈런 콘텐츠
PLAY X4 닌텐도
겨울 축제 아레나 모드
PUBG 7주년 기념 콘텐츠
허쉬다크초콜릿
카르마M
LCK 라인 인터뷰
APEX 아시아 페스티벌 IN 마카오
쿠키런 브레이버스
APEX 아시아 페스티벌 IN 도쿄
바세츠아이스크림
(미성패밀리)
팜스빌
GS리테일
선수바디
밀키타
갸스비
심포니 오브 에픽
삼국지 전략판
원펀맨
일루전 커넥트
워패스
엔젤게임즈
(G스타행사)
Contact us
아이엠브랜드와 함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싶은 협업 파트너는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광고문의, 제휴문의, 채용문의 모두 환영합니다.
Office
서울시 송파구 삼학사로
16길 3-5 2F, 3F, 4F
Studio
서울시 송파구 삼학사로
16길 3-5 B1
Tel
02. 421. 7358 (대표전화)
대표이사
심현보
Contact us
아이엠브랜드와 함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싶은 협업 파트너는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광고문의, 제휴문의, 채용문의 모두 환영합니다.
광고, 제휴문의 | ![]() |
brand@iambrand.co.kr |
채용문의 | ![]() |
recruit@iambrand.co.kr |
(주)아이엠브랜드
Copyright © IAMBRAND. All rights reserved.